동대문 미즈 컨테이너 솔직 후기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를 보고 난 후에 근처에 찾아놓은 음식집으로 갔다.
살바도르 전시회 후기 클릭!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 외부로 나가면 찾을 수 있는데 매장 입구가 잘 안보여서 찾는데 꽤나 애를 먹었다.
결제는 선불이고 주문을 하면 진동벨 대신에 번호가 써있는 모자를 준다.
컨셉도 특이하고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다. 테이블 간격도 꽤나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많이 시끄러울 일도 없고 너무 좋았다.
메뉴는 팬치즈, 파스타, 리조또, 플레이트 등이 있었고 음료수와 맥주 등을 팔았다.
우리는 베이컨 포테이토 팬치즈와 하프 플레이트를 주문했다. 사실 리조또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것 같아서 포기했다..
팬치즈라고 해서 한술 뜨면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그런 치즈로 꾸덕한 음식일줄 알았는데 그런 느낌이 아니라서 좀 실망스러웠다..
토핑은 야무지게 올라가 있었지만 뭔가 치즈를 곁들인 오븐구이 같은 느낌이라 다른 메뉴를 시킬껄 하고 약간 후회되기도 했다. 뭔가 제값주고 먹기에는 아까운 메뉴였다.
팬치즈가 거의 피자 하나 크기일거라 예상해서 하프 플레이트로 시켰다. 바베큐 치킨의 양은 많이 적었지만,, 그래도 곁들일수 있게 나오는 야채와 감자튀김, 나쵸가 너무 맛있었다. 소스도 3가지가 나오는데 다 너무 맛있어서 좀 비싼 감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웠다.
총평으로는 인테리어와 컨셉이 독특하고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뭔가 인스타를 위해 가는 식당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분위기를 낼 이유가 없다면 절대 안갈것 같은 그런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