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 나라랜드 주문제작 케이크 상세 후기

Life/Blog

by Aronia0199 2022. 2. 28. 23:00

본문

728x90
반응형

주문 제작 케이크를 주문할 일이 생겨서 공릉 근처 케이크 가게를 알아보았다. 그렇게 찾은곳은 철길 근처에 있는 나라랜드였다!

골목 사이에 있기에 들어가는 입구에 조그만 입간판이 있다.

입간판
가게 전경


주문제작 케이크 말고도 여러 디저트를 판매한다.


음료도 판매하신다!

메뉴판


이미 만들어진 케이크들이 진열되어있다!


가게 한 가운데에는 맛있어보이는 쿠키들이 진열되어 있다.


다양한 아기자기한 초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다.



주문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추천을 하면 상세한 안내가 모두 써있다. 대충 디자인을 정하고 스펙을 정해서 보내드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귀염뽀짝한 시그니처 디자인들을 볼 수 있지만 나는 원하는 디자인이 있어서 카톡으로 내가 원하는 디자인 사진을 보내드린 후 주문하였다.

주문 양식 카톡

하지만 문구가 너무 길어기면 장식이 작아진다고 해서  앞부분만 썼다ㅜ 그래도 글자 수 제한이 없어서 좋았다.

완성된 케이크는 너무 맘에 들었다...!!

완성된 케이크


픽업을 하러 갈 때 너무 다사다난했는데 이미 불확실한 일정이 꼬여버려서 3번이나 픽업시간을 변경했는데도 시간을 잘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개판..


아무튼 케이크는 너무 맘에 들었고 맛도 짱이라서 너무 좋았다...ㅎㅎ

바닐라시트, 생딸기에 우유 생크림으로 주문을 했는데 빵이 엄청 부드러웠다!

케이크 단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크림치즈가 꽤나 두꺼웠는데도 인위적인 느끼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생딸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