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vicii (아비치) - Lay Me Down 듣기/앨범/가사/해석/뮤비/가사 영상

Song/Avicii

by Aronia0199 2017. 1. 24. 04:20

본문

728x90
반응형

Lay Me Down

ft. Adam Lambert & Nile Rodgers


유튜브에 lay me down 이라고 치면 sam smith가 부른것만 나오네요 ㅋㅋㅋ

그리고 여러 사이트 뒤져봤는데 가사가 정말로 여러가지로 나와요...

전 제가 들어보고 가장 발음이 비슷하고 뜻이 얼추 맞는 가사로 적어 두었습니다.

가사 영상도 많이 찾아봤는데 영상들도 다 가사가 뒤죽박죽이라서... 그냥 제일 보기 편한거 골라서 넣었습니다.




앨범



2013년 1집

TRUE




싱글



2014년 35번째 싱글 (5)

Lay Me Down




듣기





가사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I've feel weak

내가 약해진것 같은 느낌이 들어

Things get tough

일들은 갈수록 힘들어져

Sometimes my knees can barely hold me up

어쩔때 내 무릎은 날 견딜수 없을 정도야

I'm no fool, but it's said

난 바보가 아니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말해

You gotta walk a mile till you're outta my head

네가 내 머리에서 나가려면 아주 멀리 가야할거야



Come within, taste it up

이리 와서 맛을 봐

Take a little bit and baby don't you give up

조금만 시도해봐 그리고 자기야 포기하지마

Get your life

네 삶을 찾아

Give a damn

한번 시도해 봐

You gotta make a move to show me where we can stand, yeah

우리가 설 곳을 내게 보여주려면 넌 움직여야 할거야



Lay me down in darkness

날 어둠 속에 눕혀줘

Tell me what you see

뭐가 보이는지 내게 말해줘

Love is where the heart is

마음이 있는곳에는 사랑도 있어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C'mon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Lay me down in darkness

날 어둠 속에 눕혀줘

Tell me what you see

뭐가 보이는지 내게 말해줘

Love is where the heart is

마음이 있는곳에는 사랑도 있어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C'mon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I got the time, it'll be alright yeah

내게는 시간이 있으니까 괜찮을거야

I got the time that you need, yeah
내게는 네가 필요한 시간이 다 있어



We all weep

우리는 모두 눈물 흘려

Bleed the same

모두 피를 흘리지

If you get the picture

내가 그 사진을 가지면

Leave it out of the frame

액자에 넣지는 마

In the now, take a chance

바로 지금, 기회를 잡아

Make a mess and don't forget that life is a dance

네 맘대로 해, 그리고 인생은 춤과 같다는걸 잊지마



Come within, taste it up

이리 와서 맛을 봐

Take a little bit and baby don't you give up

조금만 시도해봐 그리고 자기야 포기하지마

Get your life

네 삶을 찾아

Give a damn

한번 시도해 봐

You gotta make a move to show me where we can stand

우리가 설 곳을 내게 보여주려면 넌 움직여야 할거야



Lay me down in darkness

날 어둠 속에 눕혀줘

Tell me what you see

뭐가 보이는지 내게 말해줘

Love is where the heart is

마음이 있는곳에는 사랑도 있어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C'mon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Lay me down in darkness, yeah

날 어둠 속에 눕혀줘

Tell me what you see

뭐가 보이는지 내게 말해줘

Love is where the heart is

마음이 있는곳에는 사랑도 있어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yeah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Show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Tell me I'm the one

내가 그 사람이라고 말해줘

That you need

네게 필요한 그 사람이라고



Yeah, show me baby baby tell me that you need it

그래, 내게 보여줘, 내게 말해줘, 네가 필요하다고

I got the time, it'll be alright yeah

내게는 시간이 있으니까 괜찮을거야

I got the time that you need
내게는 네가 필요한 시간이 다 있어

Come on!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La la lay me down

La la lay me down in darkness




뮤비





가사 영상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