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치캐시 솔직 후기 (탈퇴 관련 문제)

Life

by Aronia0199 2018. 9. 3.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 앱에 관해 말해보려 한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돈도 제대로 안쌓이고
탈퇴가 안된다!!!!





이제 내 이야기를 해보자면...


하루종일 공부만 하고 똥폰이라 폰을 볼 일이 거의 없는 나는 돈좀 벌어볼까 하고 방치캐시를 다운받았다
(작년 초 쯤에??)


자고 일어나면 (약 6시간) 7000캐시 정도 쌓이는걸로 기억함


학교에서 12시간 이상을 보내는데 학교에 있다가 오면 이상하게도 쌓이는 정도가 다름... (폰 한번도 안만진 날도..)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시간 당 쌓이는 캐시가 점점 줄어든다...


내가 잘못 본걸 수도 있지만...
암튼 환급 받을때까지 버틸 자신 없어서 삭제 (900만 포인트부터 환급 가능)


----------여기까지가 작년이었다----------


그리고 방금 카톡 계정 정리 하다가 이 앱이랑 연동되어 있는걸 발견!!


나는 내 개인정보다 남는걸 싫어하기에 무조건 탈퇴를 해야한다


근데 앱에 탈퇴 버튼이 없어서 직접 문의를 하기로 했다




그리고 온 답변...

ㅎ.....


진심 어이없어서 카페에 가입해서 댓글도 달아봤다...

내일까지 기다려봐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