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스트: 접속금지 / HOST (2020)

Movies/비추

by Aronia0199 2021. 8. 5. 22:24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에 새로 개봉한 공포영화!!
줌으로 화상 회의를 하는 도중에 귀신이 나오는 내용이다.

동생이랑 같이 보러 갔는데 영화관에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좀 쫄았다...ㅎㅎㅎ^^;;;
영화 시작 직전에 남자 두명이 더 들어와서 좀 안심이 됐긴했다 ㅎㅎㅎㅎ

일단 영화 자체는 정말 줌으로 찍은것처럼 연출되어있어서 줌으로 수업을 많이 해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수 있는 장면들이 몇 있었다. 그래서 초반엔 이게 공포영화가 맞나 싶을 정도로 좀 웃겼다.

총 러닝타임은 놀랍게도!!! 59분밖에 안된다 ㅋㅋㅋㅋ

왠지 영화가 빨리 끝난것 같았는데 채 한시간도 안된다니 짧게 느껴질만도 했다.

일단 러닝 타임부터가 심상치 않은데 내용도 그닥이라서 돈내고 봤으면 욕나올뻔 했다. 공짜 티켓으로 봤으니 만족하고 나왔지..ㅎㅎ
영화관 특유의 빵빵한 음향과 그 넓은 공간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느껴지는 음산함 때문에 조금 쫄았는데 만약 집에서 봤다면 진짜 시간낭비라고 생각했을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