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디, where?

Career/School

by Aronia0199 2021. 11. 4. 20:43

본문

728x90
반응형

캡스톤 피드백을 받은 내용 중에
It would be better to clearly specify where we can use the proposed device.
라는 피드백이 있었다.

이 질문의 의미를 가지고 4명이 2:2로 나뉘어 논쟁이 있었는데 바로 'where'의 의미가 장소인지, 적용 분야인지에 대해서 의견이 나뉘었다.

문제는 피드백을 한국어로 번역해도
이 장치를 어디에 쓸거냐?
라는 의미인데, 여기서도 '어디'의 의미가 방금과 같이 둘로 나눠져서 더 웃겼다.

과연 교수님은 무슨 의미를 내포하고 하신 질문인걸까...


피피티 고구마 이후로 재미있는 사건이었다.





---------- 후기 ----------
다음날 교수님께 가서 여쭤본 결과 장소를 묻는것이 맞다고 하셔서 대반전이었다.

같이 팀플하는 언니가 인스타에 올렸을때는 적용 분야를 묻는것이 맞다는 투표가 75퍼센트정도 됐는데 장소라는것이 밝혀져서 언니가 의기양양해졌다.

근데 뭔가 그럴것도 같았던게 교수님께서 발표 직후에 질문을 하실때 '강에 설치할수 있는건가요?' 라고 마지막으로 질문을 하셨기 때문에 장소라는 생각도 들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