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신제한 / HARD HIT (2021)

Movies/나쁘지 않게 봤음

by Aronia0199 2021. 8. 6. 13:32

본문

728x90
반응형


줄거리만 읽어봤을때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원작이 있던 영화! <발신제한>은 스페인 영화인 <레트리뷰션: 결말의 날>을 리메이크 한 영화다. 내가 봤으면 알았을텐데 평소에 스페인 영화를 잘 보지 않다보니 몰랐다.

영화 줄거리면으로만 본다면 정말 어찌보면 뻔한 내용이지만 조우진의 미쳐버린 연기가 영화를 살린것 같다. 솔직히 말하면 영화의 1/3 정도는 자동차 광고를 보는 느낌이었지만 ㅋㅋㅋㅋ

정말정말 너무나도 뻔한 한국 영화였지만 조우진의 연기를 한시간 넘게 느끼고 싶다면 영화관 가서 보는걸 추천한다 ㅎㅎ 그게 아니면 나중에 넷플에서 보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