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수성구] 퍼틴 범어👍

Life/먹거리

by Aronia0199 2023. 2. 5. 17:23

본문

728x90
반응형

쌀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급하게 찾아서 방문하게 된 퍼틴 범어점!

가게가 골목 사이에 있어서 어디있는지 찾는데 좀 애를 먹었다..



2명이라서 메뉴를 2개만 시켰는데 매운 쌀국수랑 분짜를 시켰다.

처음 음식이 나왔을때는 너무 양이 적은거 아닌가...? 싶다가 먹다보니 양이 꽤 된다는걸 깨달았다.

매운 쌀국수는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해서 계속 떠먹었는데 맵찔이인 나한테는 살짝 매웠다...



분짜도 양이 적어보였지만 나쁘지 않았고,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너무 맛있었다.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 맛도 괜찮아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와보고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