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송현동] 김바우 삼겹살👍👍

Life/먹거리

by Aronia0199 2023. 1. 6. 23:06

본문

728x90
반응형

대구역에 꽤나 늦게 도착해서 숙소 근처에 고깃집을 찾아보았다.
송현역 고기라고 검색하면 첫번째로 뜨는 김바우 삼겹살!
평이 너무 좋아서 가봤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빨간 간판이 먼저 보이고 뒷쪽으로는 넓은 주차장, 왼쪽에는 가게가 크게 있다.



높게 붙어있는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은 괜찮은 편이고 생각보다 영업을 늦게까지는 안하신다. (밤 11시 마감)
마지막 주문은 밤 10시 10분까지이다.

앉자마자 "삼겹살 3개 드려요?"하면서 물어보시는데 난 목살파라서 삼겹 2개, 목살 2개를 시켰다.
또 배가 많이 고파서 된장찌개(안주된장)와 공기밥을 시키려고 추가 주문을 했는데 공기밥을 시키면 안주된장이 같이 나온다고(!!!) 하셔서 바로 공기밥 2개를 시켰다.




밑반찬은 대충 이렇다.
묵사발, 쌈무, 양파소스, 파채, 김치, 장아찌, 마늘, 쌈채소 등등
묵사발이 시원할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조금 슬펐다..ㅎ




들어오는곳 바로 앞에 셀프바가 있는데 우리는 딱히 부족한게 없어서 기름 소금장만 추가로 가져왔다.




가게 벽면에 붙어있는 요상한 문구..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고기가 조금 익혀져있는 상태로 나온다.
사진에 있는 양이 목살 2개 삼겹 2개!



조금 바빠보이시길래 우리가 직접 잘랐더니 와서 직접 잘라주셨다!



초벌이라 그런가 안쪽은 안익혀져있다.




조금 있으니 안주 된장과 밥 2개가 나왔다.
안주 된장은 생각보다 양이 적고 (하지만 공짜니깐 상관없었다 ㅎㅎ) 꽤나 짰다!
하지만 얼큰하고 맛있어서 바로 밥에다 쓱싹했다 ㅎㅎㅎ



김가루가 밥이랑 같이 나온다.
우리는 김가루를 아껴뒀다가 맨 마지막에 볶음밥을 해먹었다! (볶음밥은 메뉴에 따로 없어서 셀프로 해먹어야된다.)
볶음밥 강추!!!!




고기 최고....




고기를 몇점 남겨두고 볶음밥을 했다!!
일단 남아있는 파채와 김치를 모두 올려서 볶아준다.
남은 고기와 섞어서 모두 잘게 잘라준 후에 남은 밥이랑 김가루를 뿌려주고 열심히 볶아주면 너무 맛있는 볶음밥 완성!!



하트도 만들었다 ㅎㅎㅎ




나중에 이 근처에 올일이 있으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가 있는 김바우 삼겹살...
정말 최고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