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공릉] 영자네곱창👍

Life/먹거리

by Aronia0199 2023. 2. 12. 23:03

본문

728x90
반응형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순대겁창볶음이 너무 먹고싶어서 그냥 갑자기 들어가게 된 식당!

메뉴판은 이렇다.
곱창/막창 메뉴만 있는게 아니라 오돌뼈, 닭발, 똥집같은 안주 메뉴도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다!



밑반찬은 부추, 상추, 오뎅탕, 생마늘/고추, 소스가 나왔다.
소스를 먹어봤는데 신라면 스프랑 똑같은 맛이 나길래 신기했다! 근데 메뉴에도 간이 잘 되어있어서 소스를 거의 찍어먹지는 않았다.



드디어 나온 순대곱창볶음!
딱 2명이서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니 딱 좋을 양이었다.
맛은 그냥 맛있는 곱창볶음맛이었는데 당면이 조금 얇은 편이라서 먹기 좋았다!
순대는 겉껍질이 없는 순대라서 부드럽게 잘 넘어갔고 곱창은 알이 좀 큰편이라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ㅎ



볶음밥은 메뉴를 먹고 그 판 위에 그대로 올려주신다.
김가루, 김치가 주로 들어있어서 김치볶음밥 맛이 강한것 같다.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아쉽게도 술은 못마셨지만 나중에는 진득하니 앉아서 안주메뉴도 시켜서 술 한잔 해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