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팅힐 / Notting Hill (1999)

Movies/강추

by Aronia0199 2022. 3. 19. 13:10

본문

728x90
반응형

노팅 힐
SHE. 그저 여자일 뿐이에요 사랑받길 원하는 HE. 난 노팅 힐에 당신은 비벌리 힐스에 살죠.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애나 스콧’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윌리엄 태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여기 노팅 힐에서…
평점
8.7 (1999.07.03 개봉)
감독
로저 미첼
출연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리처드 맥케이브, 리스 이판, 제임스 드레이퍼스, 딜런 모란, 로저 프로스트, 헨리 굿맨, 줄리안 린드 터트, 로렐레이 킹, 존 슈랍넬, 클라크 피터스, 아르투로 베네가스, 욜랜다 바즈퀘즈, 미샤 바튼, 팀 맥키너니, 지나 맥키, 엠마 챔버스, 휴 보네빌, 도리안 로프, 산지브 바스카, 폴 차히디, 매튜 휘틀, 멜리사 윌슨, 엠마 버나드, 에밀리 모티머, 토니 아마트레이딩, 셉템버 버클리, 필립 마니컴, 사무엘 웨스트, 데니스 마츠키, 패트릭 발로우, 앤디 드 라 투어, 모린 히버트, 루퍼트 프록터, 데이빗 스턴버그, 앤 비치, 알렉 볼드윈

내 인생 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아하는 영화인데 왜 리뷰가 없는지... 심지어 네이버 블로그에도 리뷰가 없다... 왜지..

아무튼 나는 로맨스 영화를 꽤나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 영화는 수도 없이 봤다. 끌리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휴 그랜트가 잘생겨서일지도...?) 아무튼 내용을 다 알고 있는데도 질리지 않는 영화 원탑이다.

어렸을때 휴 그랜트에 빠져서 필모를 뒤지다가 보게 된 영화인데 그때의 여운이 너무 커서 아직까지도 좋아하는듯 하다.

유명 여배우와 일반인인 서점 주인의 로맨스라 뭔가 현실성 없지만 그로 인해서 특수한 상황을 만들고 감정을 극대화 시킬수 있던것 같다.

주인공의 지인들도 처음에는 가끔 밉상일때도 있지만 결국에는 미워할 수 없게끔 만들어준다. 이렇게 주변 캐릭터들이 소모성이 아닌 영화라서 더 좋은것 같다.

영화가 막바지에 이를때 이미 상처를 많이 주고 받았지만 서로의 심정을 대화로 나눌때의 그 대사가 너무 여운이 남는다. 어떻게 대사 하나하나가 그렇게 이쁠수가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인터뷰 장면에서 서로의 얼굴이 카메라에 비추는 것을 찍는 연출이 정말 최고다...!! 여러번 봤지만 볼때마다 감정이 북받쳐오르는게 느껴진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